2012. 3. 22 청웅 블러그가 오픈되었다.

청웅 블러그를 오픈하면서...
무언가 한가지 웹상에서 기록하는 공간을 만들고자 하는 생각이 항상 들었다.
네이버 / 다음 / 워드프레스 / 텍스트큐브 등을 생각해 보았지만 뭐든지 공간제한 이용제한 컨덴츠 등록 제한이 많았다.
이런것을 해결할 수있는 블러그가 티스토리였다
처음에는 가입만 하면 되는가 했던것이 초대를 통해 개설이 가능하다는 말에 ㅠㅠ 암울했다.
누가 인맥도 없이 그냥 기존에 운영되는 블러그도 없는데 초대장을 주려나 했지만 천사는 어디에든 존제했다.
따뜻한 인도에 손길이 다가왔다. 감사함에 블러그를 개설하게 되었다.
흥분하 마음에 어디를 어떻게 구성하고 어던 내용을 다룰까? ㅎㅎㅎ
차분이 어릴적 돼지저금통에 100원씩 채워가던 때를 생각하면서 꾸밀것이다.

+ Recent posts